[전문] 김준수 공연취소 “오케스트라 단원 지인, 코로나 양성” (공식)

입력 2020-12-28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준수 공연취소 “오케스트라 단원 지인, 코로나 양성” (공식)

코로나19 여파로, 가수 김준수의 공연이 취소됐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의 오케스트라 단원중 접촉이 있었던 지인이 12월 27일 오전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해당 단원은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이에 따라 해당 공간을 폐쇄 조치하고, 방역을 마쳤다"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공연장 내에서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했기에 감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12월 27일 오후5시에 예정되었던 공연은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티켓 환불 조치에 대해선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 다음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의 오케스트라 단원중 접촉이 있었던 지인이 12월 27일 오전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해당 단원은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이에 따라 해당 공간을 폐쇄 조치하고, 방역을 마쳤습니다.

공연장 내에서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했기에 감염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나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오늘(12월 27일) 오후5시에 예정되었던 공연은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한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결정된 조치이니 부디 양해 부탁드립니다.

힘든 시기에도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를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모든 예매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환불 조치에 대해 별도 안내 및 개별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안내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