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카더가든과 ‘클룩 라이브 콘서트’ 진행

입력 2020-12-30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월2일 오후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
글로벌 여행플랫폼 클룩은 가수 카더가든과 1월2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클룩 라이브(Klook Live)를 진행한다.

이번 클룩 라이브에서는 내년 1월 말 새 음반 발표를 앞둔 카더가든의 노래와 함께 코로나시대 집에서 즐기는 여행법,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 싶은 여행지 등에 대한 이야야기를 나누며 여행자에게 따뜻한 위로의 시간을 선사한다. 라이브 참여자들에게 클룩 1만원 할인쿠폰, 카더가든 사인 CD 등의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무대는 추후 라이프스타일 채널인 글랜스TV의 오아시스 라이브에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클룩 라이브는 클룩 모바일 앱의 새로운 양방향 실시간 스트리밍 기능으로 모바일에서 라이브 콘서트에서 커머스까지 진행할 수 있는 트래블테인먼트(Traveltainment) 기능이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서도 클룩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을 제공한 바 있다.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여행지 소개와 팁, 라이브커머스 구매까지 구현할 수 있다. 클룩 회원가입 후 모바일 앱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장진아 클룩 브랜드마케팅 시니어 매니저는 “여행을 다시 일상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잠시 멈추고 계신 고객분께 감사드리기 위해 ‘스테이홈, 집콕어게인’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클룩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룩 라이브 링크는 2021년 1월2일 오후2시 오픈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