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2월 데뷔 확정 [공식]

입력 2021-01-04 0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사동 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2월 데뷔 확정 [공식]

신사동호랭이와 유니버설뮤직이 합작한 신인 걸그룹이 정식 팀명을 확정 짓고 오는 2월 데뷔한다.

4일 신사동호랭이 측 관계자는 “신사동호랭이와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의 정식 팀명은 트라이비(TRI.BE)로 확정됐다. 오는 2월 가요계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신인 걸그룹이다. 실력은 물론, 다재다능한 끼와 우월한 비주얼,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이뤄졌으며 향후 글로벌 음악 시장을 이끌어갈 K-POP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팀명 트라이비(TRI.BE)는 완벽함의 상징인 ‘Triangle’의 약자 ‘Tri’와 존재를 뜻하는 ‘Be’를 합성한 명칭으로, ‘완벽한 존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트라이비는 4일 0시 새롭게 오픈한 공식 유튜브 및 SNS, 팬카페 등 오피셜 계정을 통해 공식 로고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돌입했다.

트라이비 측 관계자는 “트라이비는 데뷔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여갈 예정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프로필도 곧 오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