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봄 11kg 감량 “컴백 준비”

입력 2021-01-04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다이어트 성공한 모습을 보였다.

박봄은 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드디어 컴백 준비 중.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오늘도 녹음실에서 연습 중! 멋있는 모습 보여주려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11kg이나 뺐는데, 컴백 때는 더 건강해진 모습 보여 드릴게요”라고 적었다.

이어 “지난해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제가 저랬네요. 충격받고 다이어트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이에요. ADD 치료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 살 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어요. 진짜 저 모습으로 다시 안 돌아갈게요! 컴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썼다.

이어 공개된 영상과 사진에는 달라진 박봄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박봄은 컴백 준비 중임을 알렸다. 이전보다 날씬해진 모습이다. 또한, 지난해 대종상 시상식 때 화제를 모은 박봄은 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다음은 박봄 다이어트 SNS 심경
- 드디어 컴백 준비중!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오늘도 녹음실에서 연습중!!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려고 다이어트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11kg이나 뺐는데 컴백때는 더 건강해진 모습 보여 드릴게요!!

- 작년 대종상 시상식때 제가 저랬네요... 충격 받고 다이어트 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이에요!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

살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어요~

진짜 저 모습으로 다시 안 돌아 갈게요! 컴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