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훈·하도권 “‘펜트하우스’ 김순옥 작가, 엔딩부터 정해놔”

입력 2021-01-11 1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종훈·하도권 “‘펜트하우스’ 김순옥 작가, 엔딩부터 정해놔”

배우 윤종훈과 하도권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

오는 1월 12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김희철,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화제작 ‘펜트하우스’의 악역 윤종훈과 하도권이 출연한다.

이날 매회 시청률과 화제성 1위를 기록한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윤종훈과 하도권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들은 펜트하우스 시즌2 촬영은 이미 시작했으나, 본인들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극비사항이며 “드라마로 확인해달라”고 선을 그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어 하도권은 “시즌2에 나오고 싶다”며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욕망을 내비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고.

뿐만 아니라 윤종훈은 펜트하우스가 ‘엔딩 맛집’으로 유명해질 수 있었던 비밀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김순옥 작가님이 엔딩부터 정해놓고 스토리를 짠다고” 비하인드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멤버들은 “그러니까 사람들이 미치는 거다”, “‘아내의 유혹’, ‘언니는 살아있다’도 그래서 재밌지 않았냐” 등 김순옥 월드의 인기 비결에 대해 공감을 표했다.

두 사람은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꼽으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윤종훈은 하도권이 소지품 검사 하는 장면에서 학생에게 센스 있는 애드리브를 던져 감탄했다고 밝혔다. ‘펜트하우스’는 애드리브에 자유로운 편이라 배우들이 연기하는 도중 웃음을 참느라 괴롭다며, “불씨 하나 당기면 그날은 쑥대밭이 된다”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묘사해 웃음을 더했다. 두 사람이 꼽은 최고의 명장면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펜트하우스의 히로인, 윤종훈과 하도권이 털어놓는 펜트하우스의 숨은 이야기는 1월 12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