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시현 음성 판정 [공식]

입력 2021-01-11 1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런 시현 음성 판정 [공식]

에버글로우 이런과 시현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런과 시현의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에버글로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버글로우의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 및 시현, 이런의 최종 음성 판정을 안내했다.


이들은 “지난 12월 1일 시현,이런은 양성 확진을 받고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치료에 전념해왔다. 오늘 저녁 최종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밀접 접촉자였던 에버글로우 4명의 멤버들도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되었던 팬 분들과의 소통을 재개하고 찾아뵐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다시 한 번 많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해 12월 1일 이런과 시현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으면서 나머지 멤버들까지 모두 자가격리에 돌입,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이런 시현 음성 관련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에버글로우 코로나 19 자가격리 해제 및 시현, 이런 최종 음성 판정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지난 12월 1일 시현,이런은 양성 확진을 받고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치료에 전념해왔습니다.

오늘 저녁 최종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고, 보건당국으로부터 일상생활과 활동에 문제가 없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밀접 접촉자였던 에버글로우 4명의 멤버들도 자가격리로 인해 중단되었던 팬 분들과의 소통을 재개하고 찾아뵐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