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무→간미연, 신생 스타휴 전속계약 [공식]

입력 2021-01-11 20: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채무→간미연, 신생 스타휴 전속계약 [공식]

배우 임채무, 간미연, 전승빈, 하경, 허태희가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종합엔터테인먼트로 새롭게 출발하는 스타휴엔터테인먼트가 임채무, 간미연, 전승빈, 하경, 허태희, 배우와 전속계약 체결을 알렸다.

임채무, 간미연, 전승빈, 하경, 허태희 배우는 매니저와의 오랜 인연과 신뢰를 바탕으로 의리를 지키며 스타휴엔터테인먼트의 합류를 결정 했다고 한다.
이에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들의 결정에 감사하며 보내주신 믿음과 신뢰에 보답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채무는 SBS 일일아침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SBS예능 ‘미운 우리 새끼’, MBN 예능 ‘로또싱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며, 간미연은 뮤지컬 ‘록키호러쇼’ ‘킹아더’, ‘6시 퇴근’, ’영화 요가학원’등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를 넘나드는 만능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허태희는 OCN ‘블랙독’에서 하수연 선생 역, TV조선 ‘바람과 구름과 비’ 임종사관 역으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 있으며, 전승빈 또한 JTBC ‘보좌관’, MBC ‘나쁜사랑’에 이어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순정남 피터 역으로 쉬지 않고 작품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신예 배우 하경은 SBS ‘날아라 개천용’에서 발달장애가 있는 상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연기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최근 한국영화아카데미 장편 영화 ‘낮과 달’에서 태경 역으로 제주도 올로케이션 촬영을 마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이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유명배우를 담당했던 매니저들을 주축으로 하여 매니지먼트 파트를 기반으로 방송프로그램 또한 제작 준비 중에 있다. 종합엔터테인먼트로 도약하기 위하여 설립된 신생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소속 배우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