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세라→수빈·소율, 입덕유발 라이브 공개

입력 2021-01-12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멤버들의 텐션을 폭발시킨 ‘미쓰백 입덕유발 라이브’가 공개된다.

12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기획 남성현 / 연출 안동수, 김지은)에서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라이브 현장을 공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실시간으로 보이는 라이브 방송에 긴장감을 안고 시작,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아찔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랜덤 댄스, 즙방 라이브, 릴레이 댄스까지 아낌없이 대방출한다고.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흥 폭발 무대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완벽한 라이브로 ‘멋쁨’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 특히 수빈은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 ‘탄타라’ 경연 당시 교통사고로 선보이지 못했던 랩 실력까지 뽐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허경환이 매니저로 등장해 이목이 쏠린다. 그는 미용실 픽업은 물론 라이브 MC로 활약하며 열혈 내조에 나선다고. 과연 멤버들과 허경환의 케미는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7인 7색 매력 터지는 멤버들의 ‘미쓰백 입덕유발 라이브’는 12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N <미쓰백>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