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매’ 문소리, ‘정희’→‘씨네타운’ 출연

입력 2021-01-12 16: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자매’ 문소리, ‘정희’→‘씨네타운’ 출연

영화 ‘세자매’의 문소리가 1/13(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시작으로 이승원 감독과 함께 1/21(목)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연이어 출격한다.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세자매’의 문소리가 1월 13일(수) 오후 1시에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1월 21일(목)에는 ‘세자매’의 연출을 맡은 이승원 감독과 함께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먼저 ‘세자매’의 주연이자 공동 프로듀서에 이어 ‘홍보 요정’으로 활발한 홍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소리가 1/13(수)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이번 라디오는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하는 DJ 김신영과 함께 ‘찐’ 자매 케미를 완성한 배우들의 완벽한 팀워크를 비롯,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1/21(목)에는 이승원 감독과 함께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 예비 관객들과 2주 연속 실시간 소통한다. ‘세자매’ 초고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문소리와 이승원 감독이 숨은 제작 & 촬영 비하인드를 대방출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1월 개봉을 앞두고 적극 홍보에 나선 ‘세자매’ 팀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1월 13일(수) 오후 1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1월 21일(목)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의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믿고 보는 배우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의 특급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세자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