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룡 파라다이스 대표이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참여

입력 2021-01-14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기정화식물 수도권 복지시설 25곳 전달
박병룡 파라다이스 대표이사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윤인호 동화약품 전무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박병룡 대표이사는 화훼농가에서 공기정화식물을 구매해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클린하트’를 시행하고 있는 수도권 소재 복지시설 25곳에 전달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으로, 지목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병룡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다”며 “일상이 회복되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와 이웃들이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린하트’ 캠페인은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살균·소독 봉사를 실시하는 파라다이스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과 파라다이스그룹 임직원의 봉사 참여로 4년간 약 100여 곳 이상의장애인복지관 및 생활시설을 찾아 방역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박병룡 대표이사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참가자로 문양권 바른손그룹 회장, 함기호 아마존웹서비스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