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이장준, ‘YES.’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입력 2021-01-14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골든차일드 이장준, ‘YES.’ 개인 티저 마지막 주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YES.’의 마지막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멤버 이장준의 개인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이장준은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함과 동시에 여유로운 표정을 선보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섹시한 카리스마와 절제된 남성미를 뽐내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로써 모든 멤버들의 개인 티저 콘텐츠를 공개한 골든차일드는 앨범 발매일인 오는 25일까지 새 앨범 ‘YES.’에 대한 힌트를 한가득 풀어놓으며 팬들의 상상력과 기대감을 무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골든차일드는 그간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음악 세계관을 확장해왔다. 이에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