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YES.’ 단체 티저 공개

입력 2021-01-15 1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YES.’ 단체 티저 공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새 앨범 ‘YES.’의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미니 5집 ‘YES.’의 단체 트레일러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 콘셉트 포토에서는 더욱 깊어진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골든차일드만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5집 타이틀명 ‘YES.’는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요 키워드이며, 어둡고 혼란스러운 세상을 향해 던지는 긍정의 메시지이기도 하다.

매 앨범마다 확고한 콘셉트와 탄탄한 실력, 완성형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2021년 활동에 포문을 열 새 앨범 ‘YES.’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YE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