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체리필터 조유진, ‘사이코러스’ 지원사격

입력 2021-01-17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체리필터의 조유진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전한다.

17일 방송되는 ‘코빅’에는 조유진이 깜짝 출격, 숨겨둔 예능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조유진은 ‘사이코러스’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무대를 사로잡은 조유진은 의외의 반전 면모도 선보이며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신선한 코러스에 격한 호감을 나타내는가 하면, 순수한 입담마저 쏟아내 출연진들을 배꼽 잡게 만들었다고. 조유진의 맹활약이 지난주 1위를 거머쥔 ‘사이코러스’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2021년 1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신규 코너와 기존 코너가 뜨거운 웃음 경쟁을 펼치고 있다. 기존 코너인 ‘2021 슈퍼차 부부’, ‘1%’, ‘사이코러스’가 여전히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새 코너 ‘쇼킹덤’ 또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 이날 ‘쇼킹덤’ 코너에서는 역병에 걸린 왕 문세윤, 명의 이진호, 무속인 황제성, 언어연구가 이은형이 차진 호흡으로 선두권 지키기에 나선다.

뿐만 아니라 ‘다이나믹 두목’, ‘너퀴즈 보도블럭’, ‘연애 면허시험장’ 등의 코너도 강력한 비밀 병기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다이나믹 두목’에서 이국주, 이상준은 ‘어른 같은 이성, 아이 같은 이성과의 연애’를 주제로 치열한 토크 배틀을 이어간다. ‘너퀴즈 보도블럭’의 이용진, 이진호는 김용명, 김두영과 아무말 인터뷰를 진행하며, ‘연애 면허시험장’에서는 강사 이용진이 연애 필살기를 전수한다. 이용진의 꿀팁을 실전에 응용하는 수강생 이상준, 이정수, 양배차, 최우선의 고군분투가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