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염정아 출연 ‘광동 경옥고’ CF 온에어

입력 2021-01-20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배우 염정아를 모델로 발탁해 ‘광동 경옥고로 회복력을 챙기세요’라는 캠페인 메시지의 신규 CF 두 편을 선보였다.

광동 경옥고 ‘회복력’ 편에서 염정아는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엄마의 시선으로 경옥고가 필요한 순간을 연기했다. 갱년기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어머니와 고된 업무로 피곤한 남편, 학업 스트레스로 걱정스러운 자녀에게 광동 경옥고로 ‘회복력’을 챙겨준다는 내용이다.

‘약국판매’ 편에서는 광동 경옥고의 일반의약품으로서의 특성을 강조했다. 염정아는 “마트에는 없습니다. 인터넷에도 없습니다”라며 “의약품으로 효능효과를 인정받아 약국에서만 구할수 있다”는 멘트로 제품을 소개하며 원료와 제조 공정을 설명했다.

두 편의 CF에서는 광동제약이 동의보감 전통을 현대화해 광동 경옥고를 제조한다는 점도 강조됐다.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배합한 후 전통 방식을 살려 120시간 동안 찌고 숙성시킨다는 점을 알렸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경옥고 원료는 모두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쓰여왔으며, 병중병후, 허약체질, 육체피로, 권태, 갱년기장애에 자양강장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며, “엄격한 원료 선정과 현대화한 생산 공정으로 품질을 지켜 온 광동 경옥고와 명품 배우 염정아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며 모델 선정 배경을 전했다.

광동제약의 광동 경옥고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스틱형 파우치 포장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다. 성인 기준 1일 2회 아침과 저녁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1회 1포 복용하면 된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