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2’ 이덕화, 부상 투혼 ‘욕망의 아이콘’

입력 2021-01-27 15: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도시어부2’에서 큰형님 이덕화가 부상 투혼을 펼치며 낚시 열정을 불태운다.

28일(목)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58회에서는 가수 KCM이 게스트로 함께 하는 가운데, 통영에서 참돔, 부시리 낚시 대결을 벌이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참돔 4짜 이상의 빅원과 부시리 6짜 이상의 빅원 그리고 어종불문 총무게 대결로 열린 이날 낚시는 트리플 황금배지가 걸린 만큼 시작부터 뜨거운 경쟁이 펼쳐졌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날 지팡이를 짚고 절뚝거리며 등장한 큰형님 이덕화는 “얼음 낚시를 갔다가 눈길에 넘어져서 반깁스를 했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매서운 추위도 아랑곳하지 않은 그의 낚시 열정에 감탄한 도시어부들은 이때까지만 해도 이날 벌어질 대반전을 예상하지 못했다고 한다.

불편한 몸을 이끌고 배에 오른 이덕화는 낚시 시작 5분 만에 첫수를 기록하며 심상찮은 어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이에 이경규는 “부상 중에도 고기를 잡아 올리시네”라며 혀를 내둘렀고, 이수근은 “안 잡으신다고 하셨잖아요”라며 예상치 못한 활약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모은다.

제대로 서있기 조차 힘든 상황에서도 이덕화의 승부욕만큼은 평소보다 더 뜨거웠다고 전해져 시선이 집중된다. 이덕화는 “부시리를 하나 잡아야 돼. 한 마리면 끝나”라며 트리플 황금배지에 대한 욕심을 숨기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이덕화는 히딩크로 빙의해 “나는 아직 잡을 게 많다”라고 외치며 흐트러짐 없는 자세로 낚싯대를 힘껏 부여잡았고, 보다 못한 이경규는 급기야 “환장하겠다. 형님, 이제 그만 좀 하시라”라며 호소했다고 전해졌다.

욕망의 아이콘 이덕화가 통영에서 펼친 부상 투혼의 결말은 과연 어땠을지, 지팡이를 짚고 등장한 큰형님의 대반전은 28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2’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