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T, 첫 온라인 콘서트 진행 [공식]

입력 2021-01-29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터T, 첫 온라인 콘서트 진행 [공식]

트로트 유닛 그룹 미스터T(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첫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위드에이치씨 측은 “미스터T가 30일과 31일 양일간 라이브 전문 플랫폼 FCLIVE 채널과 함께 전 세계로 송출되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만남을 할 수 없어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보다 더 알찬 구성으로 콘서트 무대를 준비하고 찾아뵐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앨범 발매 쇼케이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라이브 무대다. 최근 발매한 미니 2집 ‘미스터T Vol.1’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곡들의 무대로 80분을 꽉 채운다.

미스터T는 2020년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작곡 및 프로듀싱 한 타이틀 곡 ‘딴놈 다 거기서 거기’로 데뷔 후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의 우승 특전 곡을 리메이크한 ‘찍어’, 남진의 ‘둥지’를 리메이크한 동명의 더블 타이틀 곡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한편 미스터T의 첫 온라인 콘서트 “ONLINE FAN-CON TACT LIVE”의 티켓은 FCLIVE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