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김종민X데프콘, 유재석 옆자리 위기

입력 2021-01-29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BC ‘놀면 뭐하니?’에서 2021년을 빛낼 새로운 예능 유망주를 찾고 있는 카놀라 유 앞에 영길과 동석의 라이벌이 등장한다.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이 두 사람을 마주한 영길과 동석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시작부터 거침없는 도발을 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카놀라 유(유재석) 앞에 등장한 영길(김종민), 동석(데프콘)의 쟁쟁한 라이벌(?)이 등장한다.

2021년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신구 예능인들을 찾아 색다른 쇼 버라이어티를 준비 중인 카놀라 유. 장르와 세대를 넘나드는 예능 유망주들과 만남을 가진 가운데, 카놀라 유를 돕고 있는 스몰데이터 전문가 영길과 동석의 자리를 넘보는 라이벌이 등장했다고 해 눈길을 모은다.

카놀라 유는 다양한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소화하고 있는 두 사람에게 자신이 준비 중인 쇼를 채울 게임 아이디어와 아이돌계 예능 유망주를 추천받았다. 이에 ‘보자보자 게임’, ‘곽철용 게임’을 제안하는가 하면 연예인보다 웃긴 일반인 유망주를 추천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를 보던 영길이 견제하는 모습을 보이자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추천해!"라며 팽팽한 신경전까지 펼쳤다는 전언이다.


또한 이들은 열띤 셀프 어필에 나서며 쇼 버라이어티에서 빠질 수 없는 댄스 배틀 타임도 가졌는데, 라이벌들 사이 ‘다이너마이트’처럼 불꽃 튀는 경쟁을 뚫고, 숨어 있던 댄스 본능을 무장해제한 카놀라 유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현란한 지팡이 기술까지 선보이며 누구보다 진심으로 무대를 장악한 카놀라 유의 댄스 실력은 어떨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영길과 동석의 자리를 넘보는 만만치 않은 라이벌들의 정체는 오늘 30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