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라이즈 호텔, 프라이빗&슬로우 ‘라이즈 웨딩’ 선보여

입력 2021-01-31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루 1회만 진행, 고객 요구 맞춰 다양한 공간연출

서울 홍대 지역에 있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라이즈 호텔)이 프라이빗&슬로우 웨딩이 가능한 ‘라이즈 웨딩’ 서비스를 시작한다.


라이즈 웨딩은 최소 50명부터 최대 250명을 수용하는 5층 라이즈 스페이스에서 분리예식과 동시예식을 갖추고 하루 1회만 진행하며 고객 요구에 맞춰 다양한 공간연출을 제공한다. 한강과 홍대 일대가 눈에 들어오는 15층 사이드 노트 클럽의 루프탑 공간에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야외웨딩을 기획할 수 있다. 20층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스위트에서는 지인들과 함께하는 소규모의 웨딩 애프터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웨딩 고객에게는 웨딩 전 다양한 포토 존 이용, 메이크업 샵 픽업 서비스, 웨딩메뉴 시식, 하객 발렛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70인 이상의 하객이 참석하는 예식은 유명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아티스트 스위트룸을 브라이드 룸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핑거푸드 셋업도 서비스로 제공된다.


라이즈 호텔은 홍대 지역 특유의 젊고 에너지 넘치는 문화와 스트리트 감성을 보유한 공간이다. 젊고 창의적인 감성 큐레이션을 웨딩 문화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라이즈호텔 웨딩 담당자 김수정 매니저는 “웨딩과 함께 브라이덜 샤워, 애프터 파티까지 라이즈 호텔에서 모든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