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에이프릴 나은·NCT 재현, ‘인기가요’ 하차 [공식]

입력 2021-02-18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MC 민나현’이라는 애칭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민혁, 나은, 재현이 SBS ‘인기가요’를 떠난다


SBS ‘인기가요’ MC 몬스타엑스 민혁, 에이프릴 나은, NCT 재현이 28일 마지막 인사를 전한다. 1년 4개월간 ‘인기가요’ 진행을 맡아온 세 사람은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세 사람은 밝고 쾌활한 에너지는 물론 찰떡 케미로 ‘민나현’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인기가요’ 연출을 맡고 있는 정익승 PD는 “최근 20여 년 사이, 일부 교체 없이 끝까지 함께 한 최장수 MC가 바로 민혁, 나은, 재현 세 사람이다. 공개 생방송부터 MC를 시작했다가 코로나 이후 무관객으로 전환되는 부침을 겪으면서도, 1년 4개월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인기가요’ 시청자들에게 전달해줘서 너무나도 고맙다”라고 전했다.


이어 “‘MC 민나현’을 추진할 때부터 마음속 1순위 조합이었기 때문에 누구보다 아쉽다. 하지만 MC를 맡는 동안 가수 성적도 개인 활동도 세 사람 모두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고 헤어지게 되어, 지난 1년 4개월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민혁, 나은, 재현의 마지막 인사는 28일 ‘인기가요’ 생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