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도 플렉스(flex) 시대, 파라다이스 스위트룸 호캉스 상품 진행

입력 2021-02-24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파라다이스시티, 3개 뿐인 로열스위트룸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스위트룸+VIP 컨시어지 서비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일상을 재충전할 수 있는 ‘인조이 치휴(治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중 우선 눈길을 끄는 것은 평소 이용해보기 힘든 호텔 최고급 스위트룸과 VIP급 각종 서비스와 시설을 묶어 호캉스의 진정한 플렉스(flex)를 누려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시그니처 고메&스파’ 패키지다.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의 호텔 전체에 3개 뿐인 로열스위트룸 1박과 온더플레이트 조식,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스페셜 디너, 라운지 파라다이스 애프터눈 티,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등으로 구성했다.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제공한다. 또한 음향기기 기업 보스의 슬립테크 웨어러블 ‘슬립버드 2’도 선착순 10실 한정으로 제공한다. 호텔 최상급 객실인 로열스위트룸 패키지답게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50만 원부터다.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스위트룸 숙박과 VIP 컨시어지 서비스, 순다리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으로 구성한 상품을 운영한다. 닉스 스테이크 앤 와인, 남풍, 사까에 등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자랑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디너 크레딧을 증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더플레이트 조식,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티타임과 해피 아워도 제공한다. 가격은 스위트 오션 테라스룸 성인 2인 기준 100만 원부터다.

디럭스룸을 기준으로 야외온수풀과 사우나 이용, 온더플레이트와 라스칼라 다이닝 혜택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치휴’ 패키지도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디럭스룸 1박에 사계절 야외 온수풀과 사우나 1회 이용, 온더플레이트 조식, 라스칼라의 스페셜 디너로 구성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도 해운대 오션뷰의 디럭스 오션테라스 룸과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스파 풀 무제한 이용으로 구성했다. 역시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일식당 사까에의 코스 디너를 제공한다. 별도 옵션 선택 시 온더플레이트 디너 뷔페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서비스, 실내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300실 선착순으로 기념 인형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