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쇼 챔피언' 사로잡은 美친 존재감

입력 2021-03-10 2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아이(WEi)가 무대 위에서 알찬 포부를 풀어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비주얼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위아이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무대 매너를 발산했다. 특히 절제된 섹시미와 폭발하는 남성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파워풀한 칼군무를 통해 위아이의 특급 능력치를 재차 확인할 수 있었다. 위아이 멤버들은 무대의 완성도를 담보하는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는 물론, 흔들림 없는 라이브까지 선사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고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한 ‘모 아님 도’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 스타일의 트랙 위에 재치 있는 가사, 다이내믹한 랩,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져 위아이의 또 다른 챌린지(Challenge)를 완성했다.

한편, 위아이는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