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 샤이니 민호·최지만, 영혼의 단짝 탄생

입력 2021-03-13 11: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이저리거 최지만X텐션 재벌 함연지 등장
함연지 ”이래서 뻘짓?!“ 갯벌에서 우뚝!
오늘(13일)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서는 ‘뉴페이스’ 메이저리거 개척자 최지만과, 뮤지컬에서 유튜브까지 개척한 텐션 재벌 함연지의 정글 입성기가 공개된다.

한국인 야수 최초로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최지만과 핫이슈 그 자체인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새로운 개척 지도를 들고 생존 섬에 입성했다. 평소 최지만은 ”미국에서 유일하게 챙겨본 프로가 ‘정글의 법칙’이다. 정글 1회부터 팬이었다. 성공하면 꼭 나오고 싶었다“라며 정글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함연지 역시 ”캠핑도 처음, 갯벌도 처음이다“라며 호기심을 가득 안고 정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날 병만족은 한 알에 대략 700원을 호가하는 꼬막 중에 최고봉 ‘참꼬막’을 캐러 갯벌을 찾았다. 발을 넣자마자 허벅지까지 빠지는 갯벌에 모두 당황한 모습을 보였고, 진흙을 온몸에 뒤집어쓴 함연지는 ”이게 뻘짓(?)인가요?“라고 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멤버들의 ‘긍정 텐션’은 사그라들지 않았다. 또한 최지만은 경기 때 선보인 일명 ‘다리 찢기’ 명장면을 갯벌에서 그대로 재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최지만과 샤이니 민호는 서로 동갑이라는 사실에 흠칫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진다. 동갑내기 민호를 의식한 최지만은 정글에 오기 전부터 산까지 오르는 등 체력단련을 하며 피나는 노력을 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동갑내기 케미 역시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고흥 갯벌의 참보물 참꼬막을 캐다 온몸이 진흙 범벅이 된 개척자들의 사연은 오늘(13일) 밤 8시 55분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