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남성전용 ‘액티브솔루션 남성건강’ 출시

입력 2021-03-17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남성전용 건강기능식품 ‘액티브솔루션 남성건강’을 출시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밀크씨슬 추출물, 아연,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비타민B6를 담은 기능성 제품이다. 로르산(쏘팔메토)은 오래전부터 북미 인디언들이 남성건강을 위해 섭취해온 야자수인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원료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액티브솔루션 남성건강’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최대함량 115mg을 함유했다. 또한 소맥배아, 미강, 사과껍질 등에 극소량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원료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밖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의 핵심성분 실리마린은 식약처 고시함량인 130mg이,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4종은 하루 권장량 100%가 들어있다. 1포에 2캡슐씩 멀티팩 형태로 개별포장되어 있고 하루에 한 포를 물과 같이 섭취하면 된다.

천호엔케어 ‘액티브솔루션’은 건강한 삶을 지향하고 능동적으로 사회활동에 참여하는 액티브 라이프를 실천하기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