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눈물 “이혼, 아들 덕에 버텨” (수미산장)

입력 2021-03-17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현숙 “부부 관찰 예능 출연 뒤 이혼? 순간 결정 아니야”
‘절친’ 전수경도 몰랐던 김현숙의 이혼
김현숙 “아이 아빠도 저 때문에 방송 노출, 지켜주고 싶어”

배우 김현숙이 “이혼의 아픔은 오직 아들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고 지극한 모성애를 보여줬다.

18일 방송될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예능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는 지난해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한 김현숙이 김수미&박명수 앞에서 진솔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함께 온 ‘절친’ 전수경은 “현숙이가 가까운 주변 사람들과도 전혀 상의하지 않아서 저도 몰랐다”고 말했고, 박명수 역시 “저도 부부 관찰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사이인데, 기사를 통해 처음 이혼 사실을 알게 돼서 당황스러웠다”며 놀라워했다.

김수미는 “이미 사이가 안 좋았는데 그 부부 관찰 예능에 나왔던 건 아니야?”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현숙은 “사람마다 단계가 있는데, 순간적으로 결정한 건 아니었어요”라며 고개를 저었다. 또 주변 지인들에게 이혼 얘기를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전 남편도 저 때문에 방송에 노출됐던 사람이기 때문에, 지킬 건 지켜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수미는 “아무리 힘들었다 해도, 아이 아빠니까...”라며 김현숙을 토닥였고, 김현숙은 “아들이 7살인데, 아빠를 찾긴 하지만 이 상황에 대해 자연스럽게 설명해주고 있다”며 “힘든 이혼을 전부 버티게 해 준 존재가 바로 아들”이라고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수미산장’은 KT그룹 방송 채널 사업자인 skyTV(스카이티브이)의 종합 드라마 오락 채널 SKY와 KBS가 공동제작한다. skyTV는 SKY 채널,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스타일 채널 OL!FE, 스포테인먼트 채널 skySports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종합 콘텐츠 기업이다.

이혼 뒤 첫 예능에 출격한 김현숙의 속마음은 18일(목) 밤 10시 40분 SKY와 KBS2에서 방송되는 힐링 손맛 예능 ‘수미산장’에서 공개된다.

사진= SKY, KBS ‘수미산장’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