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두 번째 사진집 오늘 예판 시작

입력 2021-03-17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핑크 리사, 두 번째 사진집 오늘 예판 시작

블랙핑크 리사의 두 번째 사진집이 오는 3월 27일 발매된다.

17일 YG셀렉트에서는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사진집은 총 216페이지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 리사의 필름 카메라로 촬영한 소중한 순간들이 차곡차곡 기록됐다. 리사의 초상이 들어간 북마크와 스티커 세트까지 사진집에 담겼다. 리사가 직접 사인한 스페셜 에디션 또한 준비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0327]은 리사의 생일을 의미한다. 리사는 작년에도 이날에 맞춰 첫 사진집을 발간했다. 사진 촬영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큐레이팅, 디자인까지 전부 리사의 손을 거쳐 만들어진 이 사진집은 당시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배정된 온라인 수량 모두 매진된 바 있다.

LISA PHOTOBOOK [0327] VOL.2 -SECOND EDITION의 예약 판매는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27일부터는 YG셀렉트를 비롯해 Ktown4u(케이타운포유)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사는 현재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의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 3'에서 댄스 부문 멘토로 활약 중이다. 아울러 그의 솔로 프로젝트도 예고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