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복근 공개 [화보]

입력 2021-03-19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지훈 복근 공개 [화보]

배우 김지훈이 퍼스트룩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는 퍼스트룩이 새롭게 선보이는 ‘ㅋㅋㅌㅂ(크크티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김지훈은 스타일리스트 이동연의 패션 뮤즈로서 화보에 참여했다. 화보 속 김지훈은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장발헤어, 숨겨둔 복근으로 모델 못지 않게 화보를 소화했다. 특히 오랜 취미이자 특기인 김지훈의 킥보싱하는 순간을 담은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저는 일할 때는 잠을 안 자도, 피곤해도 활력이 넘치는 편이에요.”인터뷰에서 그는 40대 배우로서의 삶, 번아웃과 좋아하는 것,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에 대해 밝히며 연기에 대한 진중하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른 배우보다 잘하는 것’에 대한 질문에는 “코미디”라며 주성치와 짐 캐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진 퍼스트룩 ‘ㅋㅋㅌㅂ’ 디지털 영상에서 김지훈은 패션에 대한 애정과 패션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얘기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지훈이 댓글이벤트로 기부한 ‘애착아이템’은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훈의 화보는 3월 18일 발행되는 퍼스트룩 215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화보보다 생생한 김지훈의 매력이 담긴 디지털 영상 ‘ㅋㅋㅌㅂ’는 퍼스트룩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