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박지훈 스페셜MC 어땠나? ‘이질감 제로’

입력 2021-03-20 1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지훈이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박지훈은 20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이즈원 민주, SF9 찬희와 호흡을 맞췄다.

오랜만에 스페셜 MC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박지훈은 “여러분이 너무 보고 싶어서 찾아왔다. 리프레시한 에너지로 기분 좋은 하루 만들어드리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따뜻한 봄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박지훈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로 설렘을 선사했다.

박지훈은 기존 MC들과 마치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듯 완벽한 케미를 뽐냈다.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를 소개하는 상황극에서는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뽐내며 연기돌다운 능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박지훈은 MC의 기본 자질인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 실력과 이해도를 높이는 완벽한 발음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음 무대에 대한 힌트를 멘트에 자연스럽게 녹여내며 소개하는 센스도 발휘했다.

한편, 박지훈은 지난해 말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메시지)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GOTCHA’(갓차)로 왕성한 활동을 펼쳤다. 더불어 6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에도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