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포문, ‘트롯 매직유랑단’ 예고편 공개

입력 2021-03-25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톱8X송가인 케미 예고
KBS2 트로트 뮤직토크쇼 ‘트롯 매직유랑단’이 예고 편을 공개했다.

오는 31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트로트 뮤직토크쇼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이 첫방송을 예고했다.

단장 송가인, MC 김신영과 문세윤 그리고 KBS2 ‘트롯 전국체전’ TOP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이 함께하는 ‘트롯 매직유랑단’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트로트 야생마’ 신승태와 ‘음색 마녀’ 신미래가 노래를 부르다 궁금증을 자극하듯 뒷소절이 들리지 않게 음소거 모드로 노래를 불렀다. 이어 ‘트로트계의 혜성’ 진해성이 등장하여 “나머지 노래가 궁금하면 본방사수”라며 31일 ‘트롯 매직유랑단’의 첫 방송을 재치 있게 예고했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스타 의뢰인이 고민을 말하고 TOP8이 사연에 맞는 무대를 펼치는 뮤직 토크쇼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전라코치로 출연한 송가인이 출연하여 이번에는 TOP8과 ‘트로트 동료’ 케미를 보여준다는 소식에 화제가 된 바 있다.

치열한 경연에서는 보지 못한 TOP8의 예능감과 끼 그리고 ‘보고 싶은 가수’로 선정되어 TOP8과 함께하는 ‘음색마녀’ 신미래까지. 예고편만으로도 “트롯 매직유랑단 본방사수 할게요”, “진해성의 매력에 빠집니다” 등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송가인과 ‘트롯 전국체전’ TOP8이 함께하는 KBS2 ‘트롯 매직유랑단’은 31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