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호중 입소, 짧은 머리 공개 “설렘+걱정”

입력 2021-04-01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오늘(1일) 훈련소에 입소한다.

김호중은 지난 3월 29일 자신의 팬카페에 "오늘 이 편지가 가기 전 마지막으로 전해드리는 편지네요. 이것저것 준비도 하고, 필요한 것 정리하다보니 많이 늦게 되었어요"라며 "3주동안 편지는 못 전해드리지만 우리집 더 재밌고 아름답게 잘 지켜주세요. 남자라면 누구나 다녀와야하는 곳이니 설렘반, 걱정반입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가서 적응잘해서 할 수있는 만큼 최선을 다해 다녀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게 계시고, 식사 거르지 마시고 뵙는 3주 뒤까지 하루하루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입소 당일은 오늘(1일) "어색해진 짧은 머리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호중은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 중인 김호중은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해 3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김호중은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선복무를 해왔다.

병역법상 사회복무요원은 소집 이후 1년 내에 군사교육을 받으면 문제가 없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해당 기관에서 남은 복무 기간을 채울 예정이다.

김호중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4위를 차지한 후 맹활약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