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새 여성가왕 ‘아기염소’, 시청자들이 열광한 그녀의 정체는?

입력 2021-04-04 11: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8일 저녁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흥가왕 ‘아기염소’와 실력파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경연, ‘아기염소’가 폭발적인 고음과 美친 선곡으로 3연승 가왕 ‘바코드’를 꺾고 신흥가왕에 등극했다. 이로써 그녀는 ‘보물상자’ 이영현 이후 약 2개월 만에 여성가왕 시대를 열게 되었다.

또, 그녀의 가왕석 등극과 함께 ‘복면가왕 – 아기염소’는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4위에 오르는 등 그녀의 정체 또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과연 무시무시한 실력으로 또 다시 여성가왕 시대를 개막한 신흥가왕 ‘아기염소’의 정체는 누구이며 또, 어떤 놀라운 무대로 판정단들과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6주년 특집으로 진행되는 만큼, ‘아기염소’가 가왕에 등극한지 한 주 만에 엄청난 실력자들이 대거 쏟아져 나와 그녀를 긴장하게 할 예정이다. 특히 김구라는 한 복면가수의 무대를 본 후 폭풍 추리를 펼치며 “저분이 괴물 같은 무대로 가왕을 위협할 텐데, 너무 기대 된다”고 극찬하는데, 그가 듀엣 무대부터 가왕감을 지목하는 일은 극히 드물어 판정단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김구라가 지목한 ‘가왕감’ 레전드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이며 ‘촉’구라의 예상대로 가왕전에 진출해 신흥가왕 ‘아기염소’를 위협할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신흥가왕 ‘아기염소’, 그녀에게 도전장을 내민 실력파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와, 6주년 특집 ‘복면가왕’은 4일 저녁 6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MBC ‘복면가왕’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