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시리즈가 돌아온다’ 로드몰 로드FC 058, 7월 3일 창원 개최

입력 2021-04-19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FC 김대환 대표(왼쪽) 및 박준혁 대회장. 사진제공 | 로드FC

로드FC 넘버시리즈가 오랜만에 팬들을 찾아간다.

로드FC는 13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아키우노종합건설 사무실에서 ‘로드몰 로드FC 058’ 창원대회 개최를 위한 계약식을 했다. 계약식에는 로드FC 김대환 대표와 이번 대회 대회장을 맡은 ㈜아키우노종합건설 박준혁 대표가 참석했다. 김 대표와 박 대회장은 로드몰 로드FC 058 대회를 창원에서 7월 3일 개최하기로 합의하고 공동개최 계약서에 서명했다.

박 대회장이 운영하는 ㈜아키우노종합건설은 안락함을 주면서도 특징을 잘 살려 완성도가 높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건축을 추구해 건물의 가치와 건축주의 재산가치를 높이는 회사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최상의 디자인을 실현해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창원에 대회를 유치한 박 대회장은 “창원에서 로드FC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돼 감회가 새롭다. 본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창원시 관계자분들과 로드FC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로드FC 창원대회를 개최해 발생한 수익금은 창원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할 생각이다. 로드FC 창원대회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로드FC 김 대표는 “로드FC가 출범한 후 처음으로 창원에서 대회를 개최하도록 협력해주신 박 대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창원에서의 대회가 처음이고, 오랜만에 넘버시리즈가 개최되는 만큼 열심히 대회를 준비하도록 하겠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은상 기자 awar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