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 라군 센트럴스테이 홈쇼핑 전략 적중…홍보관 방문 ‘급증’

입력 2021-04-27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화 라군 센트럴 스테이 홈쇼핑 특별 분양 방송 후 높은 호응, 홍보관 방문 급증
제2 외곽 순환도로 관통, 첨단 산업과 문화 관광 도시로 미래 가치 반영 ‘문의 급증’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서 생활형 숙박시설 분양 특별 방송을 진행한 시화 라군 센트럴스테이가 투자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화라군 센트럴스테이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홈쇼핑 특별 분양 방송으로 시청자에게 다가섰다. 밤 11시50분 늦은 방송 시간에도 불구하고 부동산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은 적극적으로 즉시 상담을 통해 관심을 표명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접적인 대면 홍보나 영업이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 선택한 맞춤 전략은 시의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다.

특히 모델하우스의 철저한 방역 과정을 방송 영상을 통해서 직접 보여주고 100%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는 현장 상담 시스템을 강조해 안심 방역에 대한 믿음을 줬다.

무엇보다 제2 외곽순환도로를 관통하는 안산 시화 MTV(멀티테크노밸리) 중심에 위치한 생활형 숙박시설이기에 산업단지에서 기업 종사자의 숙박시설로 적극 활용 가능하다는 점과 대규모 관광단지를 아우른 아름다운 반달섬의 중심이라는 점은 시화라군 센트럴스테이의 미래가치를 어필하기 충분했다.

특히 지하 2층 지상 23층 규모, 총 982개 객실로 구성된 스케일은 왜 시화라군 센트럴스테이가 반달섬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수 있는지를 입증했다.

홈쇼핑 방송을 기획한 태성에이치에스 방송사업팀에 의하면 방송 시간 상담의 대다수는 즉시상담 문의였다. 즉시 상담자 중에서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구체적인 상세 정보를 얻고 싶다는 적극적 고객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았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현장 반응을 반영하듯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시화라군 센트럴스테이 홍보관은 사전 상담 예약 고객이 몰리며 활기를 띠고 있다. 홍보관측은 예약과 대기 시간을 엄수하며 순차적으로 고객을 받고 있다. 홈쇼핑 특별 방송 후 모델하우스 방문 상담 예약 건은 200% 이상 급증했다.

시화라군센트럴스테이 분양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맞춤형 특별분양 방송을 통해서 많은 고객들이 사전 상담 예약을 진행해 주셨다”며, “철저한 안전 방역에 더욱 만전을 기하며 고객이 궁금한 부분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화라군센트럴스테이는 2023년 10월 완공 예정이며 홍보관은 서울 양재동에 위치해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