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친들과 의미있는 시간 나누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눈길

입력 2021-05-05 14: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프존 플러스샵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배너 이미지. 사진제공 | 골프존

모바일 앱 하나로 지인들의 생일은 물론 의미있는 스크린골프 기념일(홀인원, 이글, ‘깨백’, 장타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골프존 플러스샵 선물하기 서비스가 화제다.


골프존이 최근 출시한 플러스샵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골퍼들이 편리하게 원하는 골프 상품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앱 서비스. 골퍼들에게 필요한 ▲스크린골프 아이템(아이템 볼, 볼꼬리, 코스매니저, 실력 등급별 패키지 등) ▲현물 상품(골프가방, 골프볼, 골프화, 골프문화상품권 등) ▲모바일 기프티콘(카페, 베이커리, 치킨, 피자, 편의점 등) 등을 상황과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금액대별 추천 기능을 통해 원하는 선물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인기 브랜드와의 한정판 콜라보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골프존은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 모바일 앱을 통해 플러스샵을 방문하거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룰렛 1회 돌리기 기회가 주어지고, 결과에 따라 4인 라운드권, 페이코인(골프존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골프존 플러스샵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