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측 “이승기와 열애설 본인 확인 중” [공식입장]

입력 2021-05-24 1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다인 측 “이승기와 열애설 본인 확인 중” [공식입장]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연기자 이다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4일 스포츠경향은 “이승기와 이다인이 1년여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골프를 매개체로 친분을 쌓다가 지난해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이승기는 드라마 촬영 일정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이다인과 만났으며 주변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조금씩 알리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도 전했다.

이에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확인 중”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내 여자라니까’ ‘되돌리다’ ‘삭제’ ‘결혼해줄래’ ‘잘할게’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연기자로도 왕성하게 활동, 영화 ‘오늘의 연애’ ‘궁합’과 드라마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배가본드’ ‘마우스’ 등에 출연했다. 현재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S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이승기보다 5살 연하다.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유명한 그는 지난 2014년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다. 드라마 ‘여자를 울려’,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