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백신접종 장려 이벤트 ‘백(신)투더트립’ 진행

입력 2021-07-07 11: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접종 진행 단계별로 백신보험, 할인쿠폰 증정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수요 회복과 국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접종 장려 이벤트 ‘백(신)투더트립’을 진행한다.

사이판과의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 체결을 시작으로 조금씩 해외여행 재개가 시도되고 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은 자가격리 면제와 해외여행에서 현재 필수조건이다.

모두투어는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하는 전국민 백신접종을 앞두고 회원(신규/기존)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백신 접종 진행 단계에 따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백신 접종을 예약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코로나19나 독감 백신 접종 후 발생할 수 있는 알레르기 반응인 아나필락시스 쇼크 진단이 1년간 보장되는 하나손해보험 백신보험과 백신 접종 응원 쿠폰 3만원을 지급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1차 완료한 경우는 간단하게 인증 내역을 첨부하면 모두투어 마일리지 2만 마일과 백신 인증 스마일 굿즈를 배송한다. 아울러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이 여행을 다녀올 경우 추가로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자동 지급한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백신 접종을 통해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할 수 있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회원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 원하는 시기와 형태의 여행을 등록하면, 최적의 상품을 안내 해 주는 서비스도 탑재되어 있어, 혜택과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