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젤X비와이, 11일 새 싱글 ‘SECRET’ 발매… 레트로 감성 물씬

입력 2021-07-11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싱어송라이터 지젤(JISELLE)이 래퍼 비와이와 함께 레트로 감성을 선사한다.

지젤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SECRET (시크릿)'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에선 레트로 분위기의 의상을 입은 지젤이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지젤만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신보에는 앨범명과 동일한 타이틀곡 'SECRET (Feat. BewhY)'과 'Friend Zone (프렌드 존)(Feat. Xydo)'이 수록됐다. 지젤은 두 곡 모두 직접 작사, 작곡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했다.


레트로 팝 장르의 타이틀곡 'SECRET (Feat. BewhY)'은 스릴 넘치는 비밀 연애가 더는 베일에 싸여있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신스와 베이스가 인상적이다. 지젤의 감미로운 보이스는 비와이의 현란한 랩과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수록곡 'Friend Zone (Feat. Xydo)'는 레트로함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다. 친구 사이라는 애매한 경계선을 사이에 두고 줄다리기하는 남녀의 마음을 그린 곡이다. 지젤은 R&B 가수 시도와 남다른 호흡을 선보이며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밀리언마켓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