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Ring Ring’ 어쿠스틱 버전 깜짝 공개… 15일 발매

입력 2021-07-13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링링’ 어쿠스틱 버전을 발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다현, 쥬리, 윤경, 연희, 소희, 수윤)의 디지털 싱글 ‘링링’ 어쿠스틱 버전(Ring Ring (Acoustic Ver))’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로켓펀치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멤버들은 푸르른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배경에서 셔츠, 흰색의 오프숄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모두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서로 어깨에 기대는 등 편안한 분위기 속 내추럴하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링링(Ring Ring)’ 어쿠스틱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 5월 발매된 ‘링링(Ring Ring)’은 레트로한 사운드와 로켓펀치 멤버들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과 해외 12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싱글 차트에 이름을 알리며 글로벌 상승세를 입증했다.

한편, 로켓펀치의 ‘링링(Ring Ring)’ 어쿠스틱 버전은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