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약품, 캐나다산 대마종자유 ‘온유 햄프 대마종자유’ 출시

입력 2021-07-16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6대 슈퍼푸드 중 하나, 하루 한 캡슐로 1000mg 섭취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온유약품은 캐나다산 대마종자유 100%를 함유한 ‘온유 햄프 대마종자유’를 출시했다.

대마종자유는 오메가3·6·9, 필수아미노산 10종,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트랜스지방 함량은 0%인 6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꼽힌다.

캐나다 블루 스카이 햅프 벤처사의 원료를 100% 사용했다. 캐나다 종자 재배자 협회(CSGA)로부터 인증받은 대마종자로 저온압착 추출방식을 이용해 잔류용매 없이 대마종자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CBD, THC 성분 기준치 적합 판정을 받아 마약 성분은 물론 중금속과 부형제 등이 함유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캡슐은 해조류 추출 원료를 사용한 식물성으로, 섭취 시 부담이 적고 소화에도 용이하다. 하루 한 캡슐로 대마종자유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온유약품은 “풍부한 영양성분을 가진 대마종자유는 전 세계적으로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도 주목받고 있다”며 “온유 햄프 대마종자유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론칭 기념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