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버킷마켓’ 통해 골프상품권 결합상품 출시

입력 2021-07-20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년간 96만원 상당 골프상품권 지원
대명아임레디의 온라인 결합상품 가입몰 ‘버킷마켓’은 2년간 96만원 상당의 골프상품권을 지원하는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버킷마켓은 통신비, 생활포인트, 육아포인트, 주유비 등 일상생활 속 혜택을 지원하는 결합상품에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몰이다. 이번에 골프존과의 제휴로 전국 스크린골프장, 골프코스, 골프존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골프상품권 상품을 내놓았다.

매월 납입금 4만4000원을 납부하면 24개월 동안 월 4만원씩 96만원의 골프상품권을 지원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지급일로부터 5년간 유효하고, 금액의 전액 또는 일부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상품 가입은 버킷마켓 홈페이지에서 간편가입 신청으로 할 수 있다. 약관 동의와 본인인증 후 원하는 통화시간대를 선택하고, 그 시간대에 걸려온 해피콜에서 결제정보를 등록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이때 반드시 1회납을 마쳐야 그 다음달 모바일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가입하면 골프상품권 외에 가입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유아교육, 어학연수, 여행, 상조, 골프 등 11가지 라이프 서비스(택1), 회원 전용 온라인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만기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가입 시 받았던 지원혜택을 포함한 납입금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 관계자는 “3040 고객이 합리적으로 골프를 즐기실 수 있도록 새 상품을 마련했다”며 “골프를 즐기는 동시에 미래까지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젊은 고객층의 상품 가입이 꾸준히 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