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 KT·아모레퍼시픽과 3사 협업 브랜드 마케팅

입력 2021-07-22 09: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객실서 KT 기가지니로 아모레 시예누 구매시 할인 혜택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KT,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해 언택트 쇼핑 서비스를 실시한다.

27일(화)부터 8월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에 호캉스를 즐기면서 동시에 비대면으로 쇼핑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레스케이프의 객실에서 KT 기가지니 스피커의 AI 호텔 서비스를 이용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의 아이템을 쇼핑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스케이프의 아틀리에 스위트, 코너 스위트, 프레스티지 스위트 등 5개 타입 스위트 객실 고객이 기가지니 스피커를 이용하면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SIENU)의 6종 한정판 어메니티 세트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위트 객실 포함 전 객실의 기가지니의 스페셜 용품 메뉴를 통해 시예누 스킨, 에멀젼 2종 세트를 주문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의 전 객실에 설치된 기가지니 서비스는 음성뿐만 아니라 터치 스크린을 통해 객실 내 조명 및 냉난방 제어, 어메니티 및 컨시어지 요청, 호텔 시설정보 확인은 물론 TV 제어와 음악 감상까지 제공한다.

이송민 레스케이프 총지배인은 “공간, AI 서비스, 화장품의 각기 다른 분야의 3사가 만나 고객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호텔에서 편리하게 어메니티, 기타 제품 등을 쇼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