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강남, 반려견 동반 호캉스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7-27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연말까지 운영
-하울팟, 디팡, 붐펫 등 펫용품 룸 사전세팅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 강남)이 반려견과의 도심 호캉스를 즐기는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패키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조선 팰리스 강남의 첫 펫 패키지로 펫 전문 브랜드인 몰리스, 하울팟, 붐펫 등과 협업했다. 룸은 마스터스룸 또는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에 펫 용품을 사전 세팅했다.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 하울팟의 하울리 하우스, 디팡의 펫 스텝, 독톡의 배변판, 아르르 식기를 객실에 세팅하며 붐펫의 펫드라이룸을 통해 반려견을 목욕시키고 드라이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체크인 시 반려견 웰컴 어메니티 5종을 증정한다. 쉐이크잇의 사료 4종(닭가슴살, 닭간, 오리, 말고기) 중 랜덤 1종, 펫 전용 샴푸 플로리스 클린의 퀸즈가든 샴푸, 페스룸의 스펀지 타올과 펫티슈, 하울팟의 펫 전용 토이로 구성했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모차는 팰리스 게이트 입장 시 별도의 예약 없이 대여가 가능하다.


투숙객에게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10만원 크레딧을 제공한다. 이마트의 펫용품 전문점 몰리스의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마이독 스테이크 소고기 큐브 상품권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6000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반려견 1마리를 동반투숙 할 수 있으며, 추가시 10만원(10% 세금 별도)의 요금이 부가된다. 객실당 최대 2마리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