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질’ 황정민, 재재와 특급 만남

입력 2021-07-29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인질’ 황정민, 재재와 특급 만남

올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엔터테이닝 무비 ‘인질’의 황정민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재재의 특급 만남이 오늘 오후 5시 공개된다.

극한의 리얼리티를 살린 추격전으로 올여름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영화 ‘인질’이 주연 배우 황정민의 [문명특급]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문명특급] 예고편이 공개되자마자 ‘볼빨간 황정민’과 ‘빨간 머리 재재’의 만남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던 이번 만남은 ‘신세계’‘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베테랑’ 등 황정민의 전작에 대한 복습 코너부터 최애 장면 월드컵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여기에 ‘인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예습 코너는 물론이고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는 짤부자 황정민의 우정 여행 사진과 밥상 수상 소감의 비하인드까지 낱낱이 파헤쳐 ‘인질’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과 팬들에게도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거침없는 화법의 소유자 황정민과 유쾌한 재재의 티키타카가 기대되는 이번 방송은 오늘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배우 황정민의 [문명특급] 출연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영화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