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에 등장한 롯데월드, 신규 트랙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오픈

입력 2021-07-29 15: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월드와 넥슨의 두 번째 컬래버 콘텐츠
-카트라이더 타고 롯데월드 어트랙션 레이싱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29일 롯데월드를 테마로 한 신규 트랙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공개된다.

6월18일 오픈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어트랙션 ‘월드 카트레이싱’에 이은 롯데월드, 넥슨의 두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


이번에 적용되는 신규 트랙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롯데월드의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카트라이더 트랙에 반영했다. 레이싱 코스에는 롯데월드의 후렌치레볼루션, 회전바구니 등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등장한다. 특히 후렌치레볼루션 구간은 급상승과 급하강을 반복하며 360도 다이나믹한 회전을 하는 어트랙션의 특성을 그대로 살렸다. 회전바구니 구간에서는 빙글빙글 도는 바구니와 턴테이블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재미를 준다. 이외에도 회전목마, 매직캐슬, 월드모노레일 등을 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트랙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부터 8월31일까지 한달 간 월드 카트레이싱의 서킷레이싱을 이용하면 카트라이더 PC게임에서 로티 범퍼카 V1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패밀리레이싱을 이용한 손님에게는 31일과 8월1일 이틀 간 카트라이더 캐릭터 다오, 배찌 쿠션 2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29일부터 8월29일까지 월드 카트레이싱을 이용하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PC 게임에서도 ‘코리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트랙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 캐릭터와 로티 범퍼카 V1등 5종의 아이템을 출시하고 29일부터 8월11일까지 미션 출석 체크, 누적 플레이타임 등의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선물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