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서 만나는 레스케이프, 신세계 본점 ‘스위트 홈캉스’ 팝업

입력 2021-07-29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레스케이프의 코너 스위트

-쇼룸에 객실 재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굿즈 판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30일부터 8월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프렌치 감성을 담은 객실을 재현한 쇼룸과 다양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을 진행한다.


‘스위트 홈캉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호캉스 또는 다양한 홈테리어 아이템으로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레스케이프의 우아하면서도 유니크한 공간과 직접 제작한 굿즈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신세계 본점 1층 아트리움 행사장의 쇼룸에는 부티크 인테리어 거장 자크 가르시아가 디자인한 레스케이프의 가구로 구성된 공간, 토니 마크류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호텔에 투숙하는 듯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는 이번 팝업에서 객실 바우처와 호텔 레스토랑&바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바우처, 펫소파와 펫토이, 쿨러백, 레터세트, 배스로브 등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굿즈를 판매한다.


객실 바우처는 그랜드 디럭스 룸과 아틀리에 스위트 룸 등 2가지다. 아틀리에 스위트 룸 선택 시에는 스위트 룸 혜택(조식 2인, 스낵&주류 2인, 발레파킹 등)이 포함된다. 11월30일까지 투숙 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함께 16만원 상당의 반려견 2마리 동반의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 바우처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을 증정한다. 호텔 식음 바우처 10만원권을 5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스케이프 클래식 쿨러백을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굿즈로는 레스케이프 체크인 세트(호텔 키 2개, Hay 볼펜), 레스케이프 앳 홈 세트(페이스 타올 2개, 샤워 퍼프, 벨벳 파우치, Hay 볼펜), 바잇미와 협업한 펫토이 2종이 있따. 레스케이프의 인테리어와 닮은 펫 소파도 10% 할인 혜택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인다. 레스케이프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굿즈는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