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손동표, 잘생기고 귀엽고 예쁜 콘셉트 포토

입력 2021-08-16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그룹 미래소년(MIRAE) 손동표가 '잘생귀쁨'이라는 수식어를 제대로 증명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6일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손동표의 'Splash - MIRAE 2nd Mini Album'(이하 Splash)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팬들로부터 '잘생기고 귀엽고 예쁘다'는 의미의 '잘생귀쁨'으로 사랑받고 있는 손동표는 그림 같은 자태로 'Splash' 콘셉트 포토를 장식했다.

HOT 버전에서 손동표는 뜨거운 바닷가를 배경으로 시크한 눈빛은 물론, 쇄골을 드러낸 채 치명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COOL 버전에는 순수미를 장착한 무공해 비주얼로 마성의 매력을 방출했다. 손동표가 선보인 색다른 콘셉트는 'Splash'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박시영, 리안, 유도현에 이어 손동표까지 어느덧 절반이 넘게 공개된 가운데 이어질 다른 멤버들과 단체 콘셉트 포토에도 상당한 이목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미래소년 'Splash'에는 이준혁과 카엘이 지난 앨범에 이어 작사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열정을 보여준다. 특히 KARD BM 역시 데뷔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작사에 함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래소년은 오는 22일과 23일 각각 타이틀곡 'Splash'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를 오픈하며, 컴백 하루 전인 24일엔 앨범 전곡 미리 듣기가 담긴 앨범 스포일러를 공개한다.

미래소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를 발매하고 '8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plash'는 힙합, 트랩 그리고 R&B가 섞인 하이브리드 장르의 곡으로, 낯선 바다를 만나도 겁먹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미래소년의 당찬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