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이틀 연속 컴백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23일 자정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어제에 이어 포스터가 한 장 더 업로드되었다. 공개된 이미지는 ‘You’re my shining star’라고 새겨진 초록색 종이가 찢어지면서, 그 아래 파란색 배경의 또 다른 포스터가 드러나며 ‘I know you get déjà vu’라는 글귀가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SNS에 포스터와 함께 게재된 ‘Can’t stop the feeling / Find you in my heart’라는 문구 역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특히 팬들은 에이티즈가 ‘트레저(TREASURE)’ 앨범 시리즈를 마감하고 지난해부터 새로운 ‘제로(ZERO)’ 앨범 시리즈를 시작하며, 컴백에 앞서 공개한 포스터 속 메시지들이 새 앨범 수록곡의 가사였다는 점을 예로 들며 이번에도 이 메시지들이 노래 가사가 아닐지 열띤 추리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는 KBS2 ‘불후의 명곡’,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김종국, 비, 싸이 등 가요계 선배들에게도 극찬을 받으며 ‘믿고 듣는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던 바.
이렇듯 매번 컴백 때마다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성장하고 있는 에이티즈가 오는 9월 13일 어떤 모습으로 팬들의 앞에 나설지 기대를 모은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