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갤러리’ 활동 성료→28일 온라인 콘서트 개최

입력 2021-08-25 07: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훈이 새 미니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쳤다.

전작 'MESSAGE' 이후 9개월 만에 무대로 돌아온 박지훈은 이번 'Gallery' 활동을 통해 유일무이한 솔로 아티스트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신보 'My Collection'은 발매와 동시에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태국, 홍콩 등의 애플뮤직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리고, 타이틀곡 'Gallery'는 태국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박지훈은 고난도 팝핀이 가미된 세련된 퍼포먼스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환상적인 'Gallery'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을 '박지훈 컬렉션'이라 소개한 만큼 초호화 세트와 소품, 짜임새 있는 구성을 더해 무대를 고품격 갤러리로 만들었다. 지금까지 '만찢남' 외모로 꽃미남의 정석을 선보였다면, 이번 활동에서는 한 폭의 명화를 떠올리게 하는 조각 같은 비주얼로 설렘을 자극했다.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러브콜도 쇄도했다. 박지훈은 무결점 미모와 밝고 깨끗한 이미지를 통해 뷰티 브랜드 '잇츠스킨'의 동남아시아, 일본 전속 모델로 발탁돼 전방위로 글로벌한 영향력을 떨쳤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과 함께 타이틀곡 'Gallery'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박지훈은 오는 28일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을 앞두고 있다.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최첨단 실감형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 박지훈은 환상적인 무대 구현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생생하게 호흡할 예정이다.

매 앨범 기대를 뛰어넘는 성장으로 감동을 안겨주는 만능 아티스트 박지훈의 컬렉션에 또 어떤 기록들이 쓰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박지훈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며 '2021 박지훈 온라인 콘서트 Your Collection'은 오는 28일 오후 5시 라이브 커넥트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사진 =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