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최진혁이 오는 29일 온라인 팬미팅 ‘어 데이 위드 더 레알(A Day With The Real)’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에서 최진혁은 첫 단독 진행에 나서 팬들과 함께 있는 듯한 분위기를 그려내며 솔직 담백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최진혁은 작년부터 ‘최진혁 2020 아시아 투어 라이브(CHOI JIN HYUK 2020 ASIA TOUR LIVE)’를 진행하며 같은 해 1월에는 태국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의 첫 팬미팅을 진행한 바 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이 기약 없이 연기되며 이후 최진혁의 방문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는 “이번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연기된 투어 공연의 기나긴 기다림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며 “첫 단독 진행을 맡게 된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최진혁의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잔잔한 감성 캠핑장 콘셉트인 이번 최진혁 온라인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토크와 게임 등이 준비되며 실시간 댓글을 이용한 소통을 통해 무엇보다 팬들과의 소통을 중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진혁 온라인 팬미팅 ‘어 데이 위드 더 레알(A Day With The Real)’은 오는 29일 오후 2시 FCLIVE 채널을 통해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FCLIVE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지트리크리에이티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