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적’ 김희애 “남들에게 평범한 일상, 내겐 도전”

입력 2021-08-25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 속 김희애의 모습이 베일을 벗었다.

25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스카이티브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4K 티저] 배우 김희애, 혼자 떠나는 여행은 나에게 소확행이다 [잠적]’ 이라는 제목으로 예고편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김희애가 식사를 하며 “내가 제일 행복하다”고 외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후 자동차 한대로 제주도의 울창한 푸른 숲을 비롯해 바다와 벌판 등을 누비는 김희애의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희애는 예고편 영상에서 “혼자 떠나는 여행에 설레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라며 나홀로 여행의 설렘을 드러내기도. 이어지는 장면에서 김희애는 “어릴 때부터 일해서 보통 제 나이대에 할 수 있었던 것을 놓친 게 많아서, 보통 분들에게는 평범한 얘기지만 저는 혼자 여행하기 등 여러 가지 모든 것을 경험해보는 게 도전 동시에 소확행”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시네마틱 로드무비 ‘잠적’은 9월 2일 밤 10시 30분부터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와와 SKY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다. kt seezn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먼저 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적’은 포르쉐코리아와 협업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배우들의 힐링 여정을 선보인다. 포르쉐코리아는 ‘잠적’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포르쉐만의 진보적이며 감성적인 독보적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