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JAY B, 첫 솔로 타이틀곡 'B.T.W' M/V 티저 공개

입력 2021-08-25 1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JAY B, 첫 솔로 타이틀곡 'B.T.W' M/V 티저 공개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보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하이어뮤직은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 메인 타이틀곡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파란색 자동차 보닛 위에 있는 JAY B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JAY B는 댄서들과 함께 배열에 맞춰 춤을 추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비행기 창문 사이로 박재범의 모습이 잠깐 드러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엔딩 부분에선 JAY B가 "어디든지 너와 같이 By the way"라는 가사와 함께 특유의 맑은 음색을 선보인다. 청량한 무드의 차차말론 비트와 어우러져 감미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날 정오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JAY B와 춤을 추는 10초 가량의 영상도 게재했다. 이는 공개 3시간 만에 33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벌써부터 함께 만들어갈 댄스 퍼포먼스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 가운데 'SOMO:FUME'은 이날 워너 재팬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하는 등 국내외 팬들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JAY B는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Mnet '엠카운트다운' 등 남은 프로모션과 방송 콘텐츠들을 통해 컴백 열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